본문 바로가기
  • 로그인-새창
  • MY PAGE
  • 장바구니
  • 위시리스트
  • 주문/배송
  • 고객센터

컬럼비아 공식 스토어

컬럼비아 공식 스토어 - 믿을 수 있는 롯데닷컴이 운영합니다.

자주찾는 질문

FAQ빠른검색
쇼핑가이드 > 취소/교환/반품

교환

질문 목록
NO 질문
1 업체 지정 택배와 직접 반품의 차이는 뭔가요?
답변
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상품 수거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.

①업체 지정 택배 -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으셔도 컬럼비아에서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합니다. 접수 시 택배비 결제 후 접수됩니다.

②직접 반품 -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송하시는 방법입니다. 선불로 보내신 경우 반송 운송장은 홈페이지 내 등록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가능합니다.

직접 반품 시 보내실 주소 : 경기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아울렛로113-60, A동 롯데닷컴이천센터 3층 컬럼비아 (표교리) (컬럼비아, 1899-6335)



  ▶반품/교환접수내역 바로가기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2 교환접수 방법을 알려 주세요
답변
MY PAGE > 최근 주문내역 > 주문취소/교환/반품 > 주문취소/교환/반품 접수에서 교환 접수 가능 합니다.

▶주문취소/교환/반품 바로가기 

교환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27
 ① MY PAGE → 최근주문내역
 ② [주문취소/교환/반품] 클릭
 ③ 교환할 상품 선택 → [교환접수] 클릭
 ④ [교환수량] 선택→ [옵션변경] 클릭 → [교환할 옵션] 선택
 ⑤ [교환사유] 선택  
 ⑥ [교환 수량 저장] 클릭
 ⑦ 택배 수거 방법 [업체의 지정 택배사로 반품] 체크
 ⑧ [동의 합니다] 체크
 ⑨ [교환접수] 클릭

※ 교환 접수 가능한 기준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 상품 미훼손 및 미사용 한 경우에만 해당 합니다.
     (ex : Tag 제거 및 시착이나 사용 등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가치 훼손 사유로 불가)
※ 고객님 사유로 교환 시 발생되는 반품비 결제 방법은 선결제 입니다.  
※ 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※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 경우 선불로 반송해 주셔야 합니다.
※ 상품 반송 후  반송장 번호를 [반품/교환접수내역]에 입력해 주신다면 물류 입고 후 신속한 처리가 가능 합니다.
※ 색상 및 사이즈 교환만 가능 합니다.

▶반품/교환접수내역 바로가기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