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로그인-새창
  • MY PAGE
  • 장바구니
  • 위시리스트
  • 주문/배송
  • 고객센터

컬럼비아 공식 스토어

컬럼비아 공식 스토어 - 믿을 수 있는 롯데닷컴이 운영합니다.

자주찾는 질문

FAQ빠른검색
쇼핑가이드 > AS 문의

AS 방법

질문 목록
NO 질문
1 상품 A/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답변
컬럼비아 온라인 공식 스토어 고객센터 : 1899-6335
*AS접수 가능한가요?
컬럼비아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하여  판매된 상품의 AS를 원하실 경우 전화 문의를 먼저 부탁드립니다.
AS문의 : 080-540-0277 (수신자 부담), 02)499-1951

1.등산화 창갈이는 가능한가요?
컬럼비아스포츠웨어 등산화는 100%수입제품으로 국내공장과 부품이 없는관계로 수선이 불가합니다.
풋웨어(FOOTWEAR)안전관리
중고차에 최신형 광폭타이어를 장착한것처럼,
신발의 잘못된 창갈이는 발건강까지 해칠 수 있습니다
:신발을 오래신어 내구성이 떨어진 상태에서 새 창을 억지로 부착하게 될 경우 신발 전체적으로 균형이 깨지고,
보행 시 좌, 우 균형이 흐트러집니다. 이로인해 좋지 않은 보행 습관이 생길 수 있어 척추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

2.다운 털충전이 가능한가요?
컬럼비아스포츠웨어에서는 털을 충전해드리지 않습니다

3.염색불량, 탈색 - 보증기간(1년이내)교환,환불

4.색상, 사이즈 불량 - 상품구입 후 10일 이내 동일상품, 동일가격으로 교환
5.부착물의 이탈, 끈 고리절단 등 조립불량 및 도금불량 - 보증기간 이내 무상수리 또는 교환

6.소비자 과실 및 보증기간 경과 - 유상수리

7.무상수리 : 보증 기간 내 정상적 사용으로 발생한 기능, 품질, 성능의 하자
※ 단 사용자의 고의나 지정되지 않은 수리자가 개조 변경하여 정상적인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
8.운송회사(항공사 등)의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 및 손해는 운송업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.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2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몰의 피해보상기준을 알고 싶어요
답변
품질보증기간
컬럼비아스포츠웨어 코리아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A/S보증기간 내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과실로 인한 수선일 경우 실비 청구됩니다.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등 품질보증기간 1년이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내용연수를 계산하여 소비자피해보상법 의거 처리해드립니다

*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: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 1:1 문의하기

1